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목포가볼만한곳] 평화광장 분수쇼(춤추는 바다분수) 공연시간 및 영상

by 대박리뷰 2021.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가볼만한곳으로 평화광장 분수쇼인 바다분수와 버스킹, 불쇼 공연 등에 대해 소개합니다. 

목포는 항구다로 유명한 목포에 명물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바다분수가 평화광장에 있는데, 

그 규모와 웅장함에 관광객들이 매료됩니다.

 

최근에 완공된 바다 무대는 삼학도를 상징하는 학이 3마리 있으며, 넓은 무대가 바다위에 떠 있습니다.

이 무대를 관람하면서 뒤에 있는 분수쇼도 볼 수 있는 좋은 환경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여객선이 와서 레이져쇼를 진행하는데, 그 모습 또한 멋집니다. 

국내 많은 관광지를 다녔는데 이런 볼거리를 해상에서 보여 주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목포가볼만한곳인 평화광장 분수쇼의 바다분수는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는데, 바다분수는 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mokpo.go.kr/seafountain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는 물과 음악과 빛의 예술이 종합적으로 구현되는 곳은데, 세계 최초 최대의 부유식 음악분수입니다. 목포항을 상장한 부채꼴모양의 후면 노즐 과 삼학도를 표현한 원형 3개의 노즐로 전체적인 모습은 항구도시 목포를 상징합니다. 

목포 평화광장 바다 앞에서 펼쳐지는 분수쇼에는 워터 스크린의 영상 공연, 레이져 공연, 음악 공연이 함께 연출되는데 관람객과 함께하는 사연소개, 프로포즈 등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 춤추는 바다분수 공연시간

목포가볼만한곳인 평화광장 분수쇼 춤추는 바다분수의 공연시간은 봄,가을 / 여름의 시간이 각각 다릅니다.

여름에는 화~일요일까지 20시, 20시 30분, 21시에 진행을 하며 회당 20분입니다. 

따라서 하루에 총 3회를 진행합니다. 겨울에는 진행하지 않고, 봄과 가을에는 2회에 3회씩 진행됩니다.

 

평화광장이 최근에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해서 대부분 완료가 되었는데,

공간이 넓어지고 편해진 모습입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목포 평화광장이며, 이곳에서 춤추는 바다분수쇼는 반드시 관람해야 합니다. 

관람료는 전혀 없으며,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바다분수의 수반의 길이는 150m, 최대 분사 높이는 70m로 세계 최대 초대형 바다 분수이며, 음악과 레이져 쇼까지 진행되니 그 광경에 관광객은 매료됩니다. 

 


목포 가볼만한곳인 평화광장 춤추는 바다분수에서는 버스킹이 진행되는데, 아마추어 가수들이 마이크와 스피커를 설치하여 일반인을 대상으로 노래를 부릅니다.

흥겨운 노래와 관람객이 하나가 되는 광경을 볼 수 있는데, 흥이 절로나고 저도 노래를 따라 불렀습니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입구가 최근에 만들어 졌습니다. 

하트 모양의 아름다운 조명이 비추는 곳인데 포토존으로 안성맞춤입니다. 


목포 평화광장 춤추는 바다 분수에 최근에 접목된 공연이 여객선 레이져쇼 공연입니다. 기존에는 없었는데, 이번에 신설된 공연으로 여객선이 분수대 앞에 까지 와서 레이져를 발사하면서 공연에 흥을 더 합니다. 

여객선을 탑승한 사람들은 선상에서 이 광경을 지켜 보게 되는데, 앞으로 목포 케이블카와 더불어 명물이 될 것 같습니다. 


목포가볼만한곳인 평화광장에서는 불쇼도 펼쳐집니다. 

버스킹 처럼 개인이 진행하는 것인데, 위험한 불을 자유자재로 올리면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재미있는 광경를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포토존 중에 하나인 목포 글씨 의자 입니다.


목포가볼만한곳인 평화광장 분수쇼의 춤추는 바다분수의 동영상 모습입니다.

 

 

목포 평화광장의 불쇼 공연 모습 동영상입니다. 

 

 

지금까지 목포가볼만한곳으로 평화광장 분수쇼인 바다분수와 버스킹, 불쇼 공연 등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