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여행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상장 청약, 일정, 주관사, 총정리

by 대박리뷰 2021. 5. 10.
반응형

오늘은 곧 청약이 있을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상장, 청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영에스앤씨 개요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청약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영에스앤씨는 정전용량식, 전기저항식 습도센서와 온습도센서, 먼지센서 및 센서모듈 등을 개발, 제조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술성장기업으로 코스닥시장 특례상장에 해당 합니다. 삼영에스앤씨는 환경, 에너지, 건강과 관련된 센서와 그 응용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삼영에스앤씨는 코웨이 공기청정기에 상대습도센서, 삼성전자, 위닉스 등에 룸 에어컨 및 가습기, 제습기 센서, 저항형 습도센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영에스앤씨는 기초 소재, 소자를 만드는 반도체 공정에서부터 모듈 패키징, 트랜스미터 완제품에 이르는 일괄 공정을 수행합니다.

삼영에스앤씨의 사업영역은 센서, 스마트디바이스, 고정밀 전장부품, 표준 측정 사업부문으로 구분됩니다.


  • 삼영에스앤씨 주주현황

삼영에스앤씨의 설립시 자본금은 66백만원이었습니다. 이후 수차례의 유상증자를 통해 현재 자본금은 2,210백만원이며, 대표이사는 박상익입니다. 현재 주요 주주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표이사 주요 이력

· 2006~ 현재 대표이사(기술 경영, 영업 총괄)

· 삼영S&C 해외(미주)영업법인 대표

· 20여년 국제투자은행, 증권회사 경력

· 뉴욕대(NYU) 경영학 석사(MBA), 연세대(중어중문학)

 

현재

· 한국센서학회 부회장

· 한국센서기업협의체 운영위원

· 첨단센서2025포럼 전문위원

· SEMI, MSIG 운영위원


  • 삼영에스앤씨 재무현황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청약시 중요한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입니다.

 


  •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청약 개요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상장을 위한 희망공모가는 7,800~ 10,000원이며 모집가액은 희망공모가의 최저가인 7,800원이 기준입니다. 삼영에스앤씨의 상장공모는 신주모집 1,105,000(100.0%)의 일반공모 방식입니다. , 구주매출이 없으며, 모두 회사의 신주매출입니다.

청약대상자 유형별로는 우리사주조합에게 공모주식의 20% 범위에서 우선적으로 배정하며, 일반청약자에게 공모주식의 25% 이상을 배정합니다. 나머지는 기관투자자에게 배정합니다.

삼영에스앤씨는 20210506() ~ 20210507() 기관의 수요예측이 종료되었으며, 금일 중에 최종 공모가액이 확정이 됩니다.


  • 환매청구권

삼영에스앤씨 공모에서는 일반청약자에 대하여 상장일로부터 6개월까지 환매청구권을 부여합니다. 일반청약자의 환매청구권 부여와 관련된 내용은 하기를 참고하세요.


  • 삼영에스앤씨 청약 주관사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상장을 위한 대표주관회사는 미래에셋증권이며, 일반청약자에 대한 배정물량, 최고 청약한도, 청약증거금 및 청약단위는 하기 자료를 참고바랍니다.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청약 일정입니다.

  1. 수요예측 안내공고: 20210506()
  2. 모집가액 확정공고: 20210510()
  3. 청약공고 : 20210511()
  4. 배정공고 : 20210514()

 

지금까지 삼영에스앤씨 공모주 상장, 청약 공모가, 공모일, 주관사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 내용은 필자의 사견으로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샘씨엔에스 공모주 청약, 일정, 주관사, 총정리

샘씨엔에스을 위한 공모가가 최종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오늘은 샘씨엔에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샘씨엔에스 개요 샘씨엔에스 공모주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기업분석이 기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