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무안 가볼만한곳] 조금나루 해수욕장 캠핑과 해루질

by 대박리뷰 2021.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안 가볼만한곳으로 조금나루 해수욕장 캠핑과 해루질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예전에 즐겨 찾던 무안 조금나루였는데, 오랜만에 갔습니다. 

무안 가볼만한곳인 조금나루 해수욕장의 주소는 전남 무안군 망운면 송현리 1070-3입니다. 혹시 네비에 조금나루가 나오지 않으면 지번으로 찾아가세요.

무안은 양파로 유명해서 양파를 재배하는 곳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조금나루는 예전에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았지만 지금은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명소가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사진을 늦게 찍어 사람들이 많이 돌아갔네요.


무안 조금나루 해수욕장 캠핑장은 무료이며, 화장실과 세면장은 있지만 전기시설이 없습니다. 샤워장도 없구요. 그래서 당일치기 캠핑으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늦게 가면 좋은 곳, 즉 그늘이 있는 곳은 이미 자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되도록 빨리 가는 것이 좋습니다. 

무안 가볼만한곳인 조금나루 해수욕장은 캠핑과 함께 해루질하기도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조개 잡이와 게잡이를 하는 것이 좋은데 저희는 날씨가 너무 좋아 해루질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금나루 해수욕장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해송이 잘 발달되었고, 해송 숲에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하면서 물이 빠진 썰물에 해루질을 하면 됩니다. 

캠핑 온 사람들이 해루질을 하느라 바다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는 이미 물이 들어오는 시간이라 그 많던 사람들이 다시 텐트로 돌아왔고, 오후 늦게는 다음날을 위해 철수했습니다.  

무안 가볼만한곳인 조금나루 해수욕장이 좋은 이유는 바로 앞까지 차로 이동할 수 있고 장소가 넓어 캠핑과 해루질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여름에는 이곳에 모기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4~6월 정도가 가장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이제 푸드 트럭도 보이네요.

아이들과 함께 잡은 조개입니다. 아이들이 이 조개를 잡는데 신이나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바다가 깨끗하고 갯벌이 잘 발달되어 다양한 종류의 조개들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무안 가볼만한곳인 조금나루 해수욕장 캠핑장과 바닷가를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전국을 여행하고 다니는데, 올해는 캠핑을 더욱 많이 할 것 같습니다. 캠핑을 위해 텐트와 캠핑 용품들도 새로 장만하고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고 있는데, 여행과 캠핑에 대한 정보도 많이 올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무안 가볼만한곳인 조금나루 해수욕장 캠핑과 해루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실제 후기)

지금부터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부적인 내용들은 링크를 통해서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태평염전 첫 번째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곳은 태평염전입니다.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