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여행

오징어게임, 싸이런픽쳐스 관련주 정리

by 대박리뷰 2021. 9. 23.
반응형

 

 

오징에게임이 미국 네플릭스에서 1위를 찍었습니다. 오징어게임은 한국 드리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에서 1위를 했는데, 오징어게임의 인기를 실감합니다. 오징어게임이 미국, 대만, 태국, 베트남 등에서도 1위를 하고 있는데 당분간 그 인기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오징어게임' 미국 넷플릭스 1위 찍은날, 이병헌이 올린 사진

이병헌은 이 게시물에 오징어 게임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www.joongang.co.kr

9월 17일에 오픈한 오징어 게임은 시리즈물로 장시간을 봐야하는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뒷 이야기가 궁금해져 하루에 모두 완주하는 중독성이 강한 드라마입니다. 스릴러, 서바이벌 액션으로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정호연 등이 출연하여 총 9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입니다. 

한국적인 놀이를 드라마에 넣어 세계인이 공감하는 드라마로 재탄생했는데, 상금 459억원에 생사는 거는 등장인물들의 간절함과 드라마의 희극적인 요소가 성공 포인트로 보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은 자신의 SNS에 오징어게임의 흥행에 맞추어 아래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역대급 흥행의 돌풍을 이어가고 있으며, 언론매체에서도 오징어 게임의 성적을 계속 공지하고 있어 오징어 게임의 인기 몰이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징어게임의 제작사는 싸이런픽쳐스로 비상장 기업입니다. 

싸이런픽쳐스는 영화 '남한산성'을 제작했던 이력이 있는데, 싸이런픽쳐스가 판권을 구입한 후에 황동혁 감독과 함께 제작했습니다. 

오징어게임의 제작사는 싸이런픽쳐스로 비상장기업으로 현재 주식매수가 어렵습니다. 그럼 오징어게임 관련주의 대안으로 넷플릭스를 매수 할 수 있겠지만, 넷플릭스는 현재 590.65달러에 시가총액이 무려 2,614억 달러에 달합니다.  

 

결론적으로 아직까지는 국내 오징어게임 및 싸이런픽처스 관련주는 없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어떤 조그마한 연관성으로 관련주로 엮기는 경우가 있어 이 부분을 주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징어게임, 싸이런픽쳐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