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경기도 여행

[서울 여행]전참시 이영자 맛집 명동교자 칼국수 만두 생생 후기

by 대박리뷰 2023. 1. 15.
반응형

오늘은 서울 여행갈 때 만약 명동을 간다면,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오늘 아침에 다녀왔습니다!!

 

전참시 이영자 맛집 명동교자 칼국수 만두 생생 후기!!

 

명동 호텔에서 1박을 하고

아침겸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할 때 전참시 이영자의 맛집이 생각났습니다.

 

이영자 맛집 교동교자에 가기로 결정하고

아침 10시 조금 넘어 매장에 갔습니다.

 

그런데,,,, 왠일!!

벌써 10m 이상 대기줄이 있었습니다.

 

이영자 맛집 교동교자는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합니다.

 

실제 이영자 맛집 교동교자에 줄지어 서있는 손님들!!

 

대부분 한국사람들이며, 역시 방송의 힘이 크네요.

 

 

 

비가오는 날이지만, 사람들이 우산을 쓰고 기다리고 있네요.

겨울비가 내리는 날 비를 맞고 대기줄에 섰습니다.

 

명동교자가 10에 오픈하면서

바로 손님들이 식당으로 들어가는데,

바로 만석이 됩니다. 

식당의 인기가 대단하죠!!

 

 

 


 

이영자 맛집 교동교자는 선불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주문을 받는데 바로 선불을 내면서 주문하면 

페스트푸드처럼 바로 음식이 나옵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칼국수와 만두!!

 

 

저는 칼국수와 만두를 시키고

잠시 가족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바로 음식이 나오네요.

 

 

칼국수의 모습이 일반 칼국수와 좀 다르죠.

 

반찬은 김치 딱 1가지!!

 

 

배가 고픈 아이가 정신없이 한그릇을 뚝딱하네요.

 

 

 

중국 관광객이 더 많이 오면, 이곳도 중국사람들이 접수할 것 같네요.

 

칼국수의 국물이 일반 칼국수와 달리 고깃국물 맛이 더 나네요.

아이들은 만두를 더 좋아합니다!!

 

 

지금까지 전참시 이영자 맛집 명동교자 칼국수 만두 생생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