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여행

벡시텍 상장 관련주 진매트릭스 주가

by 대박리뷰 2021. 4. 8.
반응형

금일 장중에 진매트릭스 주가가 갑작스럽게 상한가로 직행했습니다. 어제는 장중에 디피씨의 주가가 바로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디피씨의 자회사인 스틱인베스트먼드가 투자한 그랩이 상장을 곧 눈앞에 두고 있다는 기사로 인해 시가총액이 큰 디피시의 주가가 상한가에 도달했습니다. 디피씨와 관련된 그램 상장 관련주는 하기의 자료를 참고 바랍니다.

 

 

그랩 상장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Grab)

동남아시아의 차량호출 및 배달 플랫폼: 그랩(Grab) 그랩은 유니콘 기업으로 2012년 말레이시아에서 차량 호출 서비스 벤처기업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차량 공유

socialcast.tistory.com


  • 진매트릭스 기업 개요

진매트릭스는 자체개발한 분자진단 원천기술로 질병을 일괄적으로 진단하는 의료기기를 개발하는 회사이며, 2009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진매트릭스의 시가총액은 2,213억원이며, 액면가는 500원입니다.

금일 진매트릭스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 벡시텍 상장과 진매트릭스의 관계

벡시텍은 영국 옥스퍼드대 제너연구소에서 스핀오프돈 백신 개발 회사입니다. 진매트릭스가 벡시텍의 투자 회사입니다. 진매트릭스가 투자한 벡시텍이 미국에 상장 신청을 한 소식이 언론보도에 나오면서 주가는 급등했습니다. 관련내용은 하기의 자료를 참고 바랍니다.

 

www.nspna.com/news/?mode=view&newsid=494369  

 

진매트릭스 투자사(벡시텍), 마침내 美 증시 IPO위해 비밀리 상장신청(기업) - NSP통신

진매트릭스(109820)이 투자한 ‘코로나19 백신 개발회사’인 벡시텍이 ‘미국증시에 상장‘하기 위해 마침내 IPO(상장)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세계적인 경제일간지 파이낸셜타임즈는 "벡시

www.nspna.com

파이낸셜타임즈가 벡시텍이 미국증시 상장을 신청했다고 보도했으며, 이달 초에 공모가격이 결정될 것을 보고 있습니다.

진매트릭스와 한국투자파트너스가 2018년 12월에 벡시텍 지분을 투자했었고, 진매트릭스는 백시텍과 신약개발에 대한 포괄적 협력관계도 맺고 있습니다. 진매트릭스는 벡시텍의 지본 5.39%를 보유하고 있는데 당시 투자 금액은 56억 8,000만원입니다.

지금까지 벡시텍 상장 진매트릭스 주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 내용은 필자의 사견으로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