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와 연꽃방죽 관람시간, 요금

by 대박리뷰 2021.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 연꽃방죽 관람시간, 요금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는 10만평에 달하는 동양 최대 백련 자생지인 회산 백련지에서 열리는데,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997년에 시작된 축제는 무안 백련, 가시연, 얼연, 개연 등 희귀한 연꽃들과 붕어, 잉어, 가물치가 많은 무안 회산 백련지에서 열립니다. 올해 축제는 18일 부터 22일까지 열리는데, 주말에 잠시 가족들과 다녀왔습니다. 

비가 오는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에서는 무료로 우산을 대여해 주는데, 아름다운 자연환경에서 느끼는 오랜만의 멋진 모습에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는 온라인 유튜브를 통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관광객은 이곳에서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잘 조성된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에 산책겸 운동을 하기 위해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는 온라인 매체를 통해 군민과 관광객이 즐기는 컨셉으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데, 내일이 마지막 날입니다. 

축제의 행사로는 무안 버스커, 달빛음악회, 연꽃 쿠킹클래스, 대국민연꽃가요제, 댄스 공연등이 펼쳐 집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에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 하는 곳은 바로 놀이터와 동물원입니다. 

놀이터와 동물원을 입장하는 곳과 그리 멀리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에서 아이들과 함께 오셨다면 꼭 동물농장을 들려보세요.

동물농장의 링크는 하기를 참고하세요!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미니 동물원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을 소개합니다. 날씨가 좀 흐렸는데, 산책하고 운동하기 좋은 곳이라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무안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바로 옆에

socialcast.tistory.com

 


10만평 규모의 백련 단지의 모습으로 가도 가도 끝이 없을 정도로 많은 연들과 연꽃들이 있습니다. 


  • 무안백련지 연꽃방죽 관람시간

- 무안백련지의 관람시간: 09:00~18:00

- 요금: 무료

- 연꽃개화시기: 6월~10월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 또한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곳에는 캠핑장, 놀이터, 동물원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가족이나 연인들이 가면 자연 속에서의 평화로움과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연꽃들이 많이 피어있는데, 연꽃이 지면서 연꽃의 씨앗을 볼 수 있습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는 규모가 무척 큰데 올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조금 아쉬었습니다. 

이곳 무안 회산백련지는 2001년 기네스북에 등록된 동양에서 가장 큰 백련 자생지입니다. 일제 강점기때 저수지를 합쳐 논에 물을 대는 용도로 사용되었는데, 영상강 하구둑이 만들어 지면서 그 사용이 줄어들어 현재의 모습의 연꽃 군락지가 되었습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데, 올해는 그 수가 줄어 들어 매우 한적합니다. 

무안 회산백련지를 관람할 때 또하나의 재미는 이곳에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개구리 모양과 여러 상징을 하는 캐릭터를 발견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를 준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의 흔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꽃으로 가득찬 연꽃 방죽 근처에는 해바라기, 장미 등 다양한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안 회산백련지 무안연꽃축제, 연꽃방죽 관람시간, 요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