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미니 동물원에 다녀왔어요.

by 대박리뷰 2021.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을 소개합니다. 

날씨가 좀 흐렸는데, 산책하고 운동하기 좋은 곳이라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무안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바로 옆에 있는 미니 동물원, 아이들이 무척 좋아 하는 곳입니다.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는데, 예전과 많이 바뀌었네요.

무안 회산백련지는 무안 가볼만한 곳으로도 좋은데, 식물도 많이 늘어났고 리모델링을 해서 예전에  왔을 때와 다르게 멋지게 리모델링이 되었습니다. 

꽃도 많이 피었는데, 지금과 같이 거리두기로 사람들의 피로도가 높아질 때 들리면 정말 좋은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 바로 옆에 있는데, 먼저 백력 zoo 관람 시 주의사항이 있네요.

그중에서도 동물들에게 정해진 먹이가 있으니 사람이 먹는 음식을 주지 마세요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동물들이 무척 귀엽고 자기들에게 반응하기를 원해 먹을 것을 마구 주는데, 이것이 동물을 더 아프게 합니다.


첫번재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의 동물은 사랑앵무입니다. 

앵무새의 수명은 14~18년으로 매우 길고 먹이는 메조, 피를 먹습니다. 


두번째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의 동물은 공작입니다. 

공작의 수명은 앵무새보다도 더 길어 20~30년입니다. 

먹이는 콩, 옥수수, 보리쌀을 먹습니다. 

 


세번째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의 동물은 토끼입니다. 

토끼의 습성상 땅을 파는 것인데, 보는 것 처럼 땅이 많이 파여 있고 여러 토끼들이 토끼장 아래에 굴을 파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토끼에게 주면 안되는 것이 고추, 양파, 파, 마늘, 상추, 토마토 등인데, 곡류도 주면 위험하다고 써 있습니다. 

 


다음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에서 볼 수 있는 동물은 조랑말입니다. 

조랑말은 생각보다 냄새가 심합니다. 그래도 동물원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에는 사막에서 사는 동물들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에서 볼 수 있는 동물은 미니말입니다. 

미니말은 수명이 30~35년 정도이며, 건초와 당근, 고구마, 사과 등을 먹습니다. 

미니말은 2마리가 있는데, 촐랑이와 솜사탕입니다. 이름이 참 재미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동물원에서 볼 수있는 동물은 설가타육지거북입니다. 

거북의 수명은 50년 이상이 되는데, 느리면서 상당히 오래사는 동물입니다. 

육지에서 사는 데 건초, 애호박, 당근, 배추, 고구마 등입니다. 

 

지금까지 무안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미니 동물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안 회산 백련지 캠핑장과 생태공원에 관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전남 캠핑장] 무안 회산 백련지 캠핑장과 회산 백련지 생태공원 산책하기

전남 캠핑장인 무안 회산 백련지 캠핑장과 회산 백련지 생태공원에 소개합니다. 이곳은 산책하기 좋으며 멋진 풍경으로 전문 사진사들과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https://socialcast.tistory.com/9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