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캠핑장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의 '국내 최고급 글램핑 캠핑장 / 오토 캠핑장/ 차박 할 장소' 생생 후기

by 대박리뷰 2020. 3. 22.
반응형

 

오늘은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의 글램핑 캠핑장, 오토캠핑장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여 전국을 누비고 있습니다. 때로는 리조트에서, 때로는 호텔에서, 때로는 텐트에서 숙박하는 경우가 있는데, 캠핑은 그 재미가 솔솔 하며 별 빛 아래의 낭만도 있습니다.

오늘 해남오시아노 관광단지의 글램핑 캠핑장은 국내에서 최고급 시설을 이용하면서 저렴한 비용이 드는 정말 좋은 곳을 추천합니다. 이제 날씨가 풀려 곧 있으면, 자연으로 떠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글램핑 캠핑장이나 오토 캠핑장을 이용할 때, 그리고 차에서 숙박하는 차박을 이용하실 분들에게 추천하는 캠핑 사이트입니다. 이곳은 바로 해남 파인비치에 위치한 오시아노 관광단지의 글램핑 캠핑장입니다.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에는 국내 최상의 캠핑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이 공간이 관광공사가 조성하여 대규모 자금이 투자된 멋진 곳이기 때문입니다. 해남오시아노관광단지, 즉 오시아노 캠핑장에는 캠핑, 글램핑, 물놀이장, 해수욕장, 해넘이 관광 등을 할 수 있으며, 한 여름에는 해남에서 가장 큰 축제가 이곳에서 열립니다.

 

해남 파인비치,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갈림길이 나옵니다. 캠핑장으로 갈 곳과 골프장으로 갈길이 나오는데, 우리는 캠핑장으로 향합니다. 

아래쪽으로 가면 골프장으로 갑니다. 이쪽으로 가지 말고 반대쪽으로 가야 합니다. 

아래 사진 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벌써 텐트를 치고 먹거리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우리가 갈 때는 이미 해가 지고 있었는데, 바다에 비치는 노을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참고로 캠핑장은 오후 2시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캠핑장/ 글램핑장의 이용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오시아노 캠핑장은 총 3개의 사이트로 되어 있습니다.


1캠핑장: 11~64

2캠핑장: 01-37

3캠핑장: 01~58


그럼 사이트 대여 금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캠핑 사이트가 시설에 비해 저렴합니다. 평일에는 만원입니다. 즉, 만원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죠. 이 정도의 시설에 가격을 보면 더 마음에 듭니다. 금요일에는 15,000원이며 성수기에도 3만 원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인기가 많아 예약이 밀리고 있습니다.

-기준 정원 : 4/1인추가시 5,000/글램핑은 추가 인원 없음..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중요합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서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럼 온라인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예약으로 진행되며, 아래의 사이트에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http://www.oceanoresort.co.kr/camping_intro.htm

 

 

온라인 예약방법

1. 실시간 인터넷을 통해 숙박객이 직접 예약합니다. (사이트는 지정제로 숙박객이 직접 선택합니다)

2. 사용할 기간을 인터넷 사이트에서 선택하고 기간이 정해지면 사용료를 무통장 입금합니다..

(이때 예약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입금해야 합니다.)

3.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예약일로부터 1일이 지날 시 예약은 취소됩니다.

 


예약 우선순위(기간)

1. 1순위: 장기 이용객-2박 이상 연박 이용객

2. 2순위: 1박 이용객

3. 3순위: 현장접수


(1순위 장기 이용객은 사용일 60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2순위 1박 이용객은 사용일 30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장 접수는 당일 잔여분의 한도 내에서 접수가 가능한데 혹시 캠핑장이 만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를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의 오시아노 캠핑장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번호:

오시아노 캠핑장 주소: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시아로 552(화봉리552(화봉리 376-1)


아래는 캠핑장 이용 수칙입니다. 오시아노 오토캠핑리조트를 이용하는 기본적인 수칙입니다. 이곳은 한국관광공사가 개발한 캠핑장이며 (주) 파라가 위탁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의 오시아노 오토캠핑장에는 지켜야할 수칙이 있습니다. 모든 캠핑장 입장자들은 반드시 준수되어야 합니다.

캠핑장의 공동 개수장이 있으며, 물도 시원하게 잘 나옵니다. 

분리수거함이 있어 질서 정연하게 정리가 되고 있습니다.

해먹을 이용하는 여행객도 있습니다. 

이곳은 바다, 수목, 캠핑 공간 등이 함께 공존하고 있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어린이가 있으면, 바다에서 모래놀이와 여름에는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사워도 가능하고 바다 바람에 맛있는 바비큐를 조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안성맞춤입니다.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해수욕장의 이용은 일출 전 30분에서 일몰 후 30분입니다. 어린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캠핑을 하면서 놀랜 점을 캠핑 장비들이 고급화/다양화되면서 정말 다채로운 텐트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크기도 커지고 있고 장비도 늘어나고 있는데, 과연 차에 다 넣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이 생길 정도입니다. 

빔프로젝트를 이용하는 캠핑객, 그리고 텐트도 큰 텐트와 함께 아이들용으로 보조 텐트를 함께 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차박을 하기 위해 차 위에 설치된 텐트도 있으며, 텐트를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네요.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에서 느낄 수 있는 또다른 재미입니다.

해가 지면서 점점 고기 냄새가 이곳을 뒤덮습니다. 

텐트 모습도 제각각입니다. 크기가 기다란 텐트도 있습니다. 몽골형 텐트도 보이면서 역시 캠핑이 대세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밤 10시가 되면서 이곳은 절정에 이릅니다. 텐트에서는 불빛이 빛나고 즐겁게 노래하거나 가족들과 술 한잔 하는 분위기로 캠핑장은 밤을 맞습니다.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에 위치하는 오시아노 캠핑장에 점점 어둠이 내려옵니다.

캠핑장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지금까지 국내 최고급 글램핑 캠핑장, 오토 캠핑장, 차박 할 장소로 해남 파인비치 오시아노 캠핑장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전남 해수욕장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수욕장을 가실 분은 아래를 꼭 클릭하세요.

 

해수욕장 예약제(요금)와 해수욕장 번호표 배정제 완전 정복

오늘은 해수욕장 예약제와 해수욕장 요금(입장료)과 해수욕장 번호표 배정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해는 너무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사람들의 모임을 최소화 하는 것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