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신안군 가볼만한곳 신안 갯벌도립공원 탐방길

by 대박리뷰 2021. 4. 2.
반응형

오늘은 신안군 가볼만한곳인 신안 갯벌도립공원 탐방길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이곳에 오면 가장 먼저 농게 조형물이 보입니다. 정말 잘 만든 농게 조형물입니다. 크기도 하고 귀엽기도 합니다. 

신안군 가볼만한곳인 신안 갯벌도립공원 탐방길은 젓갈타운이 완공하던 2013년에 갯벌도립공원으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젓갈타운에서 젓갈을 구매하고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취지로 조성된 것 같습니다. 

지금은 지도 갯벌도립공원 탐방로 조성공사가 진행되고 있는데, 해상 데크를 만들어 멀리 있는 섬과 연결을 하고 있습니다. 걷기 좋은 해상 데크와 탐방로가 있는데 이 공사가 완료 되면 멋진 모습이 될 것 같습니다. 

신안군 가볼만한곳인 신안 갯벌도립공원 탐방길이 현재는 공사중이라 6월 경에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신안젓갈타운에 방문할 때는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신안 갯벌도립공원 탐방길이 증도 짱뚱어 다리와 많이 닮아 있습니다. 증도 짱뚱어 다리를 하기에 첨부합니다.

 

 

[증도 가볼만한곳]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 실제 후기

오늘은 증도 가볼만한곳인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는 증도 우전해변에 있는데 초이 길이가 472m, 폭이 2m인 다리입니다. 이곳은 갯벌 위에 다리가 조

socialcast.tistory.com

 

신안군 가볼만한곳인 신안 갯벌도립공원 탐방길이 완성되면 많은 관광객들이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안 갯벌도립공원 탐방길은 신안 젓갈타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신안군 가볼만한곳] 신안젓갈타운 방문 후기

오늘은 신안군 가볼만한곳으로 신안젓갈타운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군 젓갈타운은 지도읍 읍내에서 송도대교 근처에 있는데 정확한 위치는 '신안군 젓갈타운은 신안군 지도읍 해제지도로

socialcast.tistory.com

아직까지 잘 알려져 있지 않아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지금까지 신안군 가볼만한곳으로 신안 갯벌도립공원을 소개했습니다.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실제 후기)

지금부터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부적인 내용들은 링크를 통해서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태평염전 첫 번째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곳은 태평염전입니다.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