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실제 후기)

by 대박리뷰 2021. 4. 2.
반응형

지금부터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부적인 내용들은 링크를 통해서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 태평염전

첫 번째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곳은 태평염전입니다.

태평염전은 국내 단일면적으로 최대 규모인 염전으로 신안군 증도에 위치해 있는데, 증도는 슬로시티와 람사르 습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입니다. 태평염전은 1953년도에 설립되었으며, 생태환경에서 일조량도 많아 좋은 품질의 소금을 생산하고 있는 곳입니다.

태평염전은 소금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천일염온열찜질, 소금향카페, 소금동굴힐링룸, 소금밭전망대 등과 같이 가족들, 연인들과 함께 볼거리가 많습니다. 신안군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증도 가볼만한곳 중에 하나입니다.

 

 

 

[전남 가볼만한곳] 신안군 증도 태평염전 관광 후기[Feat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곳]

오늘은 전남 가볼만한곳으로 신안군 증도 태평염전 관광 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 증도의 명물 태평염전! 소금은 우리 사람들에게 반드시 있어야 하는 식품입니다. 예전에는 소금이 광

socialcast.tistory.com


  • 소금 박물관

두 번째는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은 소금박물관입니다. 소금 박물관은 1953년에 지어진 석조소금창고로 석산에서 발파한 돌들을 사용해서 만들어졌는데, 당시에는 소금보관 창고로 사용했습니다. 현재는 소금박물관으로 운영중 관람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성인이 3,000, 소인이 1,500원이며, 경로,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니다. 소금박물관은 전남 신안군 증도면 대초리에 있습니다.

  • 소금항 카페

세 번째는 소금항카페입니다. 소금항카페는 소금 박물관 바로 앞에 있는데, 소금 아이스크림이 유명합니다. 소금을 토핑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고객들이 소금 아이스크림을 구매해 먹습니다. 아이스크림에 소금 토핑으로 신선한 맛을 줍니다.

소금항카페 토핑 종류

  1. 망고소금
  2. 블로베리소금
  3. 복분자소금
  4. 녹차소금
  5. 코코아소금
  6. 계피소금
  7. 석류소금
  8. 단호박소금

 

  • 태평염생식물원(생태천국길)

네 번째 증도 가볼만한곳은 태평염생식물원 생태천국길입니다. 태평염생식물원은 국내 유일의 염생식물원으로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입니다. 태평염전의 갯벌에 미네날이 많아 태평염생 식물원에는 게, 짱뚱어와 같은 바다 생물들과 함초, 겟메꽃, 해당화 등의 염생식물들이 있습니다.

매일 개장, 입장료 없음

 

 

[신안군 가볼만한곳]태평염전의 태평염생식물원 방문 리얼 후기

오늘은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곳으로 태평염전의 태평염생식물원 방문 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태평염전은 국내 최대 염전으로 소금박물관, 소금카페, 태평염식물원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ocialcast.tistory.com

  • 모네의 여행길

다섯 번째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은 모네의 여행길입니다. 태평염전에 위치해 있는데 산책하기 좋으며, 각종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이 피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 짱뚱어다리

여섯 번째 증도 가볼만한곳은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는 증도 우전해변에 있는데 총 길이가 472m, 폭이 2m인 다리로 짱뚱어 다리 아래에 짱뚱어, 농게, 칠게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다리를 배경으로 낙조가 아름다워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증도 가볼만한곳]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 실제 후기

오늘은 증도 가볼만한곳인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는 증도 우전해변에 있는데 초이 길이가 472m, 폭이 2m인 다리입니다. 이곳은 갯벌 위에 다리가 조

socialcast.tistory.com


  • 증도 우전해수욕장

일곱 번째 증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은 우전해수욕장입니다. 우전해수욕장은 게르마늄 성분의 갯벌로 인해 매년 여름 게르마늄 갯펄 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우전해수욕장은 여름철 시원한 피서지로 유명합니다.

 

 

[증도 가볼만한곳]신안군 증도 우전해수욕장 후기 및 설래미 캠핑장과 주차장

오늘은 신안군 증도에 있는 우전해수욕장에 대해 소개합니다. 신안군 증도 우전해수욕장 후기와 설래미 캠핑장과 주차장까지 다양한 정보를 이 글에 남겨봅니다. 우전해수욕장은 아름다운 해

socialcast.tistory.com


  • 신안 갯벌센터

여덟 번째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곳은 신안 갯벌센터입니다. 신안 갯벌센터는 증도가 아시아 최초로 슬로시티, 전남 갯벌도립공원, 유네스토 생물권 보존지역 등으로 지정된 것을 쉽게 설명하기 위해 설립된 곳입니다. 신안 갯벌센터는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 바로 옆에 있습니다.


  • 설레미 캠핑장

아홉 번째 증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은 설레미 캠핑장입니다. 설레미 캠핑장은 카파반, 텐트촌 등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우전해수욕장 옆에 캠핑장이 있어 쉴 수 있는 공간이 넓습니다. 캠핑장 바로 앞이 바다로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엘도라도 리조트

열 번째 증도 가볼만한곳은 엘도라도 리조트입니다엘도라도 리조트는 국내 최초로 섬에 지어진 대규모 리조트로 증도에 위치해 있는데, 경치가 아름답고 바닷물이 맑은 증도에 있습니다.

 

 

[전남 가볼만한곳] 신안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 후기

오늘은 신안군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 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군 증도는 예전에 갈 때는 배를 타고 10분정도 들어가야 하는 섬이었는데, 이제는 대교가 연결되어 차를 타고 바로 갈

socialcast.tistory.com

지금까지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로그인 필요 없는 하크(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