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증도 가볼만한곳]신안군 증도 우전해수욕장 후기 및 설래미 캠핑장과 주차장

by 대박리뷰 2021. 4. 2.
반응형

오늘은 신안군 증도에 있는 우전해수욕장에 대해 소개합니다. 신안군 증도 우전해수욕장 후기와 설래미 캠핑장과 주차장까지 다양한 정보를 이 글에 남겨봅니다. 

우전해수욕장은 아름다운 해송숲과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룬 곳입니다. 아직 해수욕장이 개장하지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 없지만, 여름에는 무척 많은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증도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는데, 이곳에서 가까운 태평염전도 꼭 가보세요. 태평염전에 관한 내용은 하기에 첨부합니다.

 

 

 

[신안군 가볼만한곳]태평염전의 태평염생식물원 방문 리얼 후기

오늘은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곳으로 태평염전의 태평염생식물원 방문 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태평염전은 국내 최대 염전으로 소금박물관, 소금카페, 태평염식물원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ocialcast.tistory.com


신안 증도 우전 해수욕장 바로 위에는 신안 갯벌센터가 있습니다. 신안갯벌센터는 슬로우시티센터와 같이 있습니다. 

신안 갯벌센터는 아시아 최초 슬로시티, 전남 갯벌도립공원, 유네스토 생물권 보존지역 등으로 지정된 증도를 쉽게 이해하기 위해 설립된 곳입니다.

여기에서 신안군 증도의 타이틀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아시아 최초 슬로시티
  2. 전남 갯벌도립공원
  3. 유네스토 생물권 보존지역
  4. 람사르습지 보호지역

이곳에서는 자전거를 빌릴 수 있습니다. 

넓은 공원이 있어 자전거도 탈 수 있으며, 공놀이나 운동, 산책도 할 수 있습니다. 

느림의 미학, 슬로시티 증도

귀여운 전기 자동차도 볼 수 있습니다. 


증도 가볼만한곳인 증도 우전해수욕장은 태평염전을 지나 남동쪽 바닷가의 우전리에 있는 해변입니다. 엘도라도 리조트 바로 옆에 있는 곳이 신안 증도 우전해수욕장인데, 상당히 큰 해수욕장입니다. 

우전해수욕장에서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증도 가볼만한곳인 우전해수욕장은 사람이 드물고 시원한 여름철 피서지로 유명합니다. 게르마늄 성분의 갯벌로 인해 매년 여름 게르마늄 갯펄 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신안군 증도 우전해수욕장의 동영상은 하기에서 확인하세요.

 


잠시 엘도라도 리조트 야경을 보시고 설래미 캠핑장으로 가보겠습니다. 


신안군 증도 우전해수욕장 설래미 캠핑장을 엘도라도 우측에 있는데 아래 사진에 오른쪽에 캠핑장 야경이 보입니다. 

낮에 보는 엘도라도 리조트 모습

증도 우전해수욕장 설레미 캠핑장과 주차장 모습입니다. 캠핑장 주차장은 따로 없이 텐트나 카라반 바로 옆에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증도 우전해수욕장 설레미 캠핑장과 주차장 모습

달팽이네 집도 있는데 모양이 달팽이 처럼 생겼습니다.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증도 가볼만한곳인 우전해수욕장 옆에 캠핑장이 있어 공간이 넓습니다. 바로 바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우전해수욕장 설레미 캠핑장은 인기가 많아 예약이 빨리 종료됩니다. 

증도 가볼만한곳으로 설레미 캠핑장도 좋습니다. 

각 사이트에는 바비큐를 할 수 있는 시설들이 있어, 편리합니다. 

 

증도 설레미캠핑장에는 텐트를 칠 수 있는 데크와 그 위헤 텐트를 고정할 수 있는 지지대도 있습니다. 다른 캠핑자에서는 볼 수 없는 광경입니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에 텐트를 칠 수 있습니다. 

증도 설레미캠핑장에는 짱뚱어 숙소도 있습니다. 달팽이 숙소, 짱뚱어 숙소 등 재미있는 컨셉의 공간들이 있는 설레미 캠핑장입니다. 

지금까지 증도 가볼만한곳으로 신안군 증도 우전해수욕장 후기 및 증도 설래미 캠핑장과 주차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