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전남 가볼만한곳]신안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 후기

by 대박리뷰 2020. 11. 19.
반응형

오늘은 전남 가볼만한곳으로 신안 엘도라도 리조트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신안은 크고작은 섬이 가득한 지역이며, 서해안의 맑은 다도해가 있는 곳입니다. 이곳 신안군 증도에 엘도라도 리조트가 있는데 이곳에 가면 리아시식 해안고 흰 모래, 그리고 멋진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엘도라도 리조트에서 숙박한 후기에 대해 글을 남깁니다. 

신안군은 거리가 상당히 멉니다. 예전에는 이곳에 배를 타고 들어왔지만, 이제는 다리가 연결되어 엘도라도 리조트를 편하게 다녀 갈 수 있습니다. 

신안군 엘도라도 리조트는 양쪽 사이드가 모두 해변으로 둘러 있고, 이곳에서 모래놀이와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날씨가 차가워져 물놀이는 할 수 없지만 아이들은 신나게 모래 벌판을 달리고 작은 물고기를 잡습니다. 

신안 엘도라도는 크게 오션 클리프빌라, 롱비치빌라, 비치프론트빌라, 스카이빌라로 구분되는데 오션 클리프 빌라와 롱비치빌라, 비치 프론트 빌라는 모든 객실이 바다를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카이빌라는 리조트가 조성된 후 추가적으로 신축하다 보니 오션뷰를 보기 어렵습니다. 

혹시 예약 할 때 이 부분을 참고하세요.

전남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신안 엘도라도에 오면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 유럽에 온 느낌으로 맑은 자연환경에 잘 어울리는 리조트입니다.  단지가 대형 리조트가 아니기 때문에 쉽게 산책도 할 수 있고, 주위를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바다 앞에서 바로 바비큐를 할 수 있는데 , 사전에 예약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숙소에서도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곳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신안 엘도라도 리조트가 지어진지 15년 이상이 되다 보니 이제는 내부의 인테리어가 예전에 왔을 때 보다 뒤쳐지고 있습니다. 하루나 이틀 정도 편하게 쉬었다 가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휴양처가 될 것입니다. 

되도록이면 먹거리는 충분히, 그리고 많이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섬이기 때문에 한번 들어오면 원하는 것들을 쉽게 구매하지 못합니다.  

 

지금까지 전남 가볼만한곳으로 신안 엘도라도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전남 가볼만한곳] 신안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 후기

오늘은 신안군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 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군 증도는 예전에 갈 때는 배를 타고 10분정도 들어가야 하는 섬이었는데, 이제는 대교가 연결되어 차를 타고 바로 갈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