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신안군 가볼만한곳]태평염전의 태평염생식물원 방문 리얼 후기

by 대박리뷰 2021. 4. 1.
반응형

오늘은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곳으로 태평염전의 태평염생식물원 방문 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태평염전은 국내 최대 염전으로 소금박물관, 소금카페, 태평염식물원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염생식물원으로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입니다. 태평염전의 갯벌은 미네날이 많아 이곳에는 게, 짱뚱어와 같은 바다 생물들과 함초, 겟메꽃, 해당화 등의 염생식물들이 있습니다. 

태평염생식물원에 들어갈 때 태평염전의 큰 문을 통과합니다. 

이곳의 통행료, 즉 관람료는 무료입니다. 그리고 연중 무휴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곳인데, 이곳을 3월에 방문하니 아직 기온이 차가워 생물들이 많이 나오지 않았네요. 태평염전의 여름 모습은 하기 자료를 참고하세요.

 

 

[전남 가볼만한곳] 신안군 증도 태평염전 관광 후기[Feat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곳]

오늘은 전남 가볼만한곳으로 신안군 증도 태평염전 관광 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 증도의 명물 태평염전! 소금은 우리 사람들에게 반드시 있어야 하는 식품입니다. 예전에는 소금이 광

socialcast.tistory.com

 

신안군 가볼만한곳으로 태평염전의 태평염생식물원에는 신안 자전거 길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전거를 타고 평화롭게 여행하는 것도 권해 드립니다. 1004섬 자전거 거리로 스템프 투어 도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겨울내 이런 모습인데, 4, 5월 부터는 동식물이 태동을 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천일염힐링캠핑장, 염생식물원(생태천국길), 모네의 연인길, 미네랄 족욕체험장, 전통 자염체험장 등이 있습니다. 


천일염 힐링 캠핑장의 모습입니다. 

캠핑장에는 카파반이 있습니다. 


  • 생태천국길

생태천국길은 태평염전 염생식물원이 유네스코생물권 보전지역과 람사르습지로 지정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생태천국길에 있는 아름다운 시에 대한 내용을 많이 올리겠습니다. 낭만과 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은 감흥이 있을 거에요.

천사의 바람 쉼터: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태평염전의 체험장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직접 염전 체험도 가능합니다. 

천일염 소금밭 체험장

시기는 3월 중순에서 시작하여 10월 중순까지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신안군 증도 가볼만한곳으로 태평염전의 태평염생식물원 방문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