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경상도 여행

통영 여행 때 꼭 가볼만한곳 5선을 소개합니다.

by 대박리뷰 2020. 7. 30.
반응형

 

 

통영 가볼만한곳을 종합하여 포스팅합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온 통영 가볼만한곳을 소개하며, 통영여행에 참고할 분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 통영 동피랑 벽화 마을

통영 가볼만한곳으로 첫 번째 추천하는 곳은 동피랑입니다. 동피랑은 '착한남자' 드라마 촬영지입니다. 동포루를 복원하면서 주위를 현대식으로 조성하려고 했는데,  동피랑 색칠하기 공모전으로 인해 관광지로 바뀐 곳입니다. 통영 여행시에 가족, 연인들과 함께 가면 좋은 곳입니다. 벽화의 아름다움과 벽화 속에서 의미를 찾아보세요.

https://socialcast.tistory.com/65

 

통영 ‘착한 남자’ 드라마 촬영지 벽화마을 ‘동피랑’ 여행하기

통영하면 떠오르는 것은 케이블카, 사람 많은 중앙시장, 맛있는 꿀빵, 작은 크기의 충무김밥 그리고 동피랑 벽화마을입니다. 통영도 섬들이 많은데 샤량도, 연화도, 욕지도, 만지도 등이 있습니�

socialcast.tistory.com


  • 통영활어시장

통영 여행에서 해산물을 필수 입니다. 그래서 동피랑 다음 코스는 바로 수산시장으로 향합니다. 중앙시장에 있으며, 동피랑을 들린 후에는 반드시 들려야 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가서 구경만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통영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식도락을 챙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값도 매우 저렴합니다.  

https://socialcast.tistory.com/102

 

[통영 가볼만한곳] 통영 중앙시장의 통영활어시장 후기

오늘은 통영 가볼만한곳으로 통영 중앙시장에 있는 통영 활어시장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통영은 언제 가더라도 행복하고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지금도 통영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많습니다.

socialcast.tistory.com


  • 통영 달아 전망대

통영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곳입니다. 통영 가볼만한곳으로 일몰이 가장 아름다운 공간으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많은 섬들을 볼 수 있으며, 청정지역의 통영을 느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https://socialcast.tistory.com/100

 

[통영 가볼만한곳] 일몰명소 달아공원과 달아전망대, 주차할 곳

오늘은 통영 가볼만한곳으로 달아공원과 달아전망대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주차 문제입니다. 그래서 달아전망대 주차장 시설에 대해서도 함께 전해 드리�

socialcast.tistory.com

 


  • 통영 욕지도

욕지도는 우리나라에서 36번째로 큰 섬이며 해안도로가 발달되어 있고, 고등어회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성미 급한 고등어의 살아있는 모습을 보며, 바로 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 욕지도는 모노레일과 캠핑장 등이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https://socialcast.tistory.com/103

 

(통영 여행) 통영 욕지도 배편(배시간) 및 욕지도 캠핑장 이용하기

오늘은 통역 욕지도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통영 욕지도는 우리나라에서 36번째로 큰 섬으로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해안도로를 타고 욕지도의 구석구��

socialcast.tistory.com

 


  • 욕지도 출렁다리

통영 여행에서 욕지도를 갈 때는 배를 타고 갑니다. 시간은 55분이 걸리며, 해안 도로를 통해 많은 곳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욕지도에는 출렁다리가 2개 있습니다. 이 출렁다리는 욕지도의 상징이기도 하며, 관광객들이 많이 찾습니다. 욕지도에 갈 때는 꼭 출렁다리를 건너보세요.

https://socialcast.tistory.com/104

 

(욕지도 가볼만한곳) 욕지도 출렁다리 후기

오늘은 욕지도 가볼만한곳으로 출렁다리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욕지도에 입도하면 이동수단이 여러개가 있습니다. 먼저 자가용을 가저오는 방법이 있고, 관광 회사에서 운영하는 봉고, 그리고

socialcast.tistory.com


지금까지 통영여행 때 가볼만한 곳으로 여러 관광지를 소개했습니다.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여행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