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 인공지능 사관학교 소개 및 교육생 모집

by 대박리뷰 2020. 12. 5.
반응형

오늘은 인공지능 사관학교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광주 인공지능 사관학교의 소개와 교육생 모집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인공지능사관학교는 만 39세 이하이기 때문에 그 이상의 연령층은 입교가 어렵습니다. 

최종 입교자에게는 교육비 무료, 숙식무료 제공, 취업 연계, 해외 연수, 노트북제공, 창업 연계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인공지능은 4차 산업혁명의 최고의 기술이며, 인공지능 기술로 인해 미래 산업의 재편이 예상됩니다.

사관학교는 육군사관학교와 같이 전문적인 인력을 단시간에 교육하는 기관을 말하는데 광주에서는 인공지능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인력양성을 하는 기관이 바로 광주인공지능사관학교입니다. 

미국에서 뜨는 직업 1위가 인공지능 전문가입니다.

인공지능 전문가는 평균연봉 1억 7천만원으로 가장 인기 있는 직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사관학교의 교육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공지능 관련 기초 지식 및 프로그래밍 언어 교육을 진행하는데,  AI 개론 및 실제 구현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기초 교육, 인공지능 개론이 교육됩니다. 

인공지능을 위한 기초 파이썬과 인공지능의 개요, 인지 컴퓨팅, 기계학습, 로봇과 자율주행차 등에 대해 학습합니다. 

그 외에 머신러닝 개요로 지도학습, 비지도학습, 강화학습, 과적합, 기초수학, 머신러닝의 대표적인 학습방법에 대한 이해와 머신러닝 알고리즘 소개가 진행됩니다. 

이러한 자세한 교육 내용은 아래의 커리큘럼을 참고하세요.


 

 

광주 인공지능 사관학교 소개 및 교육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youtu.be/8QtAou-bsj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