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경기도 여행

(용인 여행 코스) 에버랜드 신용카드/제휴카드 할인, 자유이용권 정보와 가상현실 자이로(Gyro) VR 놀이기구 타기

by 대박리뷰 2020. 3. 23.
반응형

오늘은 용인 여행 코스인 에버랜드에 관련된 정보를 포스팅합니다. 신용카드와 제휴 카드로 할인 받고 가세요.

에버랜드는 우리나라 최대의 테마파크로 경기도 용인에 있으며, 어린이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놀이 공원 테마파크입니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축제, 매월 열리는 공연과 동물원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지번전대리 310

용인여행 코스인 에버랜드에 도착해서 주차할 때는 반드시, 꼭, 필수적으로 주차했던 주차장의 표지판을 사진 찍어 놓으세요. 이곳은 매우 넓고 비슷한 주차장이 많아 어디에 주차를 했는지 모를 때는 차를 찾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해야 합니다.

저번 에버랜드에 갔을 때에, 주차장을 아무리 찾아도 차가 없어 누가 견인해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다른 주차장에서 차를 찾고 있었습니다. 주차장이 비슷하고 공간이 넓다 보니 이런 실수도 합니다. 주차장에 주차 후에는 주차장 사진을 꼭 휴대폰으로 찍어 놓으세요.

 

용인 여행 코스인 에버랜드의 자유이용권은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성인 한 명이 거의 5만 원 수준이라 4인 가족이 이용하면 20만 원 정도의 비용이 지출되죠.


자유이용권 금액

주간 이용권(1일) (대인): 47,000원

주간 이용권(1일) (청소년): 44,000원

주간 이용권(1일) (소인/경로): 46,000원

야간권(16시 이후) (대인): 40,000원

야간권(16시 이후) (청소년): 4,6000원


현재는 정보화 시대입니다. 아는 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노력한 만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를 이용할 때 신용카드 및 제휴카드 할인이 좋습니다.

할인카드의 정책은 매월 달라집니다. 그래서 할인정보와 제휴카드의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카드를 잘 선별하여 이용하면 에버랜드를 50% 정도 할인된 반값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할인카드/제휴카드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할인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제휴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제휴카드는 종류별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1. 제휴카드 결제는 대인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방문일 기준 명의자 본인 결제에 한합니다.

3. 현장 매표소 이용 시에는 본인의 카드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신분증을 지참하세요

4. 카드 별 이용조건 충족 시 적용됩니다. (어떤 카드는 월 일정액을 사용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온라인으로 예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청구할인카드는 에버랜드 현장 결제 시 적용됩니다.

7. 제휴카드 할인은 타 할인 혜택과 중복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카드 1은 에버랜드 이용권의 50%가 할인됩니다. (본인에 한함 (전 놀이공원 통합 1일 1회))

여기에 몇 가지 확인할 내용이 있는데, 먼저 직전 3개월 월평균 이용금액이 20만 원 이상일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만 가지고 있다고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할인/제휴카드의 기본이 일정액을 사용한 실적이 있어야 대부분 인정됩니다. 그리고 연간 무한정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 놀이공원 통합하여 1인, 일 1회, 연 5회 제공됩니다. 이렇게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제휴와 할인카드를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자유이용권을 얼마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0% 할인이면 무척 큰 금액이죠.


용인 여행 코스인 에버랜드에 아이들과 함께 이곳을 다시 찾았습니다. 아이들은 에버랜드 가자고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좋아합니다.


가상현실과 놀이기구를 결합한 4D 360도 회전하는 놀이기구 타기

 

자이로 VR 가상현실 놀이기구를 탑승하기 전에 소지품은 보관함에 담습니다. 귀걸이, 안경, 모자, 스마트폰이 높은 곳에서 떨어져 파손될 수 있기 때문에 소지품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탑승하고 있으면 에버랜드 직원분이 한 명 한 명에게 VR기계를 전달해주며, 이때 VR을 착용한 뒤에 얼굴에 맞게 줄을 조정해 줍니다. VR기기의 화면에 초점이 맞지 않으면 기계의 위쪽에 있는 휠을 사용하여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탑승객은 안전장치를 고정하고, 체험이 시작되면 손잡이를 잡고 이용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이 가상현실은 놀이기구는 가상으로 이루어진 영상이 눈앞에 펼쳐지고 하늘에서 360도 회전을 하는 등 활동량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체험 도중에 어지러움이나 메스꺼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손을 들면 됩니다. 손을 확인한 에버랜드 직원은 기계를 정지시키고 손님을 내려줍니다. 그리고 그 손님이 최종적으로 내리는 것이 확인되면 다시 작동을 합니다.

저도 기다리는 동안 바로 앞 탑승했던 분이 어지러워서 손을 들었습니다. 체험이 다 끝나면 바른 자세로 기다리고 있으며, 직원이 오셔서 착용하는 것과 반대로 한 명 한 명에게 다가가 기어 VR을 벗겨 줍니다.

제가 본 콘텐츠는 어린이가 갑자기 작아져서 개미, 벌과 같은 곤충들에게 쫓기다가 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내용의 VR을 보았습니다이 놀이기구는 유료이지만, 아이들에게 VR의 개념을 설명해 줄 수 있는 교육적인 놀이기구로 생각됩니다. 

 

증강현실 놀이기구를 타는 모습을 동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아래 영상을 클릭해 보세요.

 

에버랜드에서 여러 놀이기구를 타고 평화로운 광장에서 다과를 즐깁니다. 이곳에서는 항상 시간이 빨리 지나는 것 같아요. 조금 있다는 퍼레이드가 펼쳐집니다. 퍼레이드 소개는 다음에 또 진행하겠습니다.

 

용인 여행 코스로 에버랜드는 강추입니다. 아이들과 하루가 어떻게 지났는지 모를 정도로 빨리 지나며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용인 여행 코스인 용인 에버랜드를 이용할 때 제휴카드 할인과 가상현실 자이로(Gyro) VR 놀이기구 타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