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전남 가볼만한곳] 신안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 후기

by 대박리뷰 2020. 10. 11.
반응형

오늘은 신안군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 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군 증도는 예전에 갈 때는 배를 타고 10분정도 들어가야 하는 섬이었는데, 이제는 대교가 연결되어 차를 타고 바로 갈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섬에 지어진 대규모 리조트로 경치가 아름답고 맑고 깨끗한 신안군 증도에 있습니다. 증도는 짱뚱어다리, 태평염전 등이 유명하며 태평염전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신안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는 빌라형태로 1차로 지어진 건물들은 모두 바다를 향해 있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치 외국에 온 풍경입니다. 처음 지어질 때 부터 이곳에 와보았는데 여전히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이곳의 특징 중에 하나는 화장실과 욕실이 무척 크며 동남아시아의 대형 리조트 필(Feel)이 납니다. 


전남 가볼만한곳인 신안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에는 양쪽으로 백사장이 있습니다. 백사장에는 모래가 잘 발달되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 좋습니다. 이곳 백사장에서 사진을 찍으면 멋진 리조트의 정경과 함께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멀리 전라도 신안군에 있어 한적하며, 번잡하지 않아 지금같은 시대에 안성맞춤입니다. 엘도라도 리조트는 항상 조용하며 평화스러움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최근에 진도에 솔비치가 생겨서 경쟁을 하고 있는 구도인데, 가족과 함께 편한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추천을 하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진도 솔비치는 기존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진도 솔비치(쏠비치) 리조트 버스 시간표 및 가격 할인

오늘은 진도 솔비치 리조트의 버스 시간표와 가격 할인 등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올해 벌써 진도 솔비치를 2번째 다녀왔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명리조트가 솔비치로 명칭이 바뀌었는데

socialcast.tistory.com

 

물이 맑은 엘도라도 리조트 백사장, 아이들이 모래에서 게를 잡고 자연 체험활동을 합니다. 

골든베이는 관리동으로 이곳에서 체크인을 합니다. 그리고 야외수영장, 해수 테라피, 편의점, 노래방,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이 골든베이에 있습니다. 

지금 바이러스로 인해 모든 인원은 마스크 착용 후에 들어갈 수 있으며, 밤에는 포크송 기타 선율에 따라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안군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안군은 갈 곳이 많습니다. 

신안군에 가장 큰 해수욕장, 캠핑장 등등, 게시글 검색을 통해 더 많은 곳을 알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