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영광 맛집]법성포 일번지굴비 한정식에서 정식 먹기

by 대박리뷰 2020. 9. 27.
반응형

오늘은 일번지굴비 한정식에서 정식 먹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영광에서도 법성포는 굴비정식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에서 굴비정식을 먹고 가야 여행의 기분이 납니다. 굴비 판매점이 대한민국에서 단위면적당 가장 많은 곳이 바로 영광 법성포입니다.  

아직 저녁 시간이 되지 않은 5시경에 식당을 찾습니다. 그중에 예전에 가보았던 굴비정식 식당인 일번지에 가봅닏. 


영광 맛집으로 알려진 일번지굴비 한정식에서 정식을 먹기 위해 또 찾았습니다. 

이곳에 오면 가격 차림표가 식당 외부에 있습니다. 굴비 한정식의 최소 금액이 6만원입니다. 굴비정식을 이곳에서는 아무리 싸게 먹고 싶어도 최소한 6만원은 지급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코스에 따라 요리의 수가 증가하는데 가장 비싼 한정식은 15만원 상입니다. 


이곳에 가면 가장 먼저 체온을 검사하고 방명록을 작성합니다. 정부의 정책에 따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번지한식당의 규모에 놀라게 됩니다. 

영광맛집인 일번지한식당은 굴비정식으로 유명하며, 그 규모가 대단히 큽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시즌에는 관광버스로 대절해 단체 손님들이 많이 오는 곳입니다. 

일번지 한정식은 낮과 밤까지 쉬지 않고 주문을 받기 때문에 일번지에서는 되도록 식사시간 외에 붐비지 않을 때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많이 배가 고프지 않고 아이들과 함께 가서 가장 저렴한 6만원 상의 굴비 정식을 시켜보았습니다. 한상 가득 반찬이 나옵니다. 

한상 가득 굴비정식에 양념과 간장게장이 나옵니다. 양념게장은 1번 리필이 가능하며, 간장게장은 추가하려면 1만원을 더 지급해야 합니다. 

여행을 가면, 항상 그곳의 유명한 곳에 가서 음식을 먹습니다. 영광에서는 이번에도 일번지굴비 한정식에서 정식을 먹어 보았습니다. 여행 후 배가 고픈 아이들이 금새 뚝딱 먹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곳은 2명은 되도록 안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2명이 가면 한상에 6만원이라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4인이면 6만원 한상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활어회를 먹기 위해서는 더 높은 금액의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큰 식당이라 굴비정식이 빨리 나오고 나오는 반찬의 수순도 괜찮은 편입니다. 

영광 법성포에서 영광굴비한정식을 먹기 위해서는 여러 군데를 가보셔도 되지만, 만약 잘 모르면 이곳 일번지 식당에서 굴비 한정식을 먹어도 괜찮습니다. 

지금까지 영광 법성포에 위치한 영광맛집 일번지굴비 한정식에서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