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노을이 아름다운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 여행기(Feat 놀람주의)

by 대박리뷰 2020. 10. 3.
반응형

오늘은 노을이 아름다운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신안군 자은도는 이제 새천년대교가 연결되어 이동하기 편합니다. 기존에 배로만 가야했던 곳을 편하게 자동차로 갈 수있어 자은도가 가까워졌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곳으로 올해 3번 정도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휴가철이 지나고 사람의 방문이 적은 시점에 신안 자은도 백길 해수욕장은 더욱 여유있고 평화로운 곳입니다. 

넓은 바다에 멋진 노을이 있는 곳으로 자은 백길 해수욕장에 방문하면 많은 사람들이 놀라게 됩니다. 

해가 지기 전에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은 광활한 백사장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으며, 수심이 깊지 않아 안전한 곳입니다. 여름이 지난 지금도 낮에는 바닷물이 차지 않아 물에 들어가 수영하는 어린이들도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2번의 조석으로 넓은 모래가 드러나며, 자동차가 지나더라도 빠지지 않은 단단한 모래 벌판이 형성됩니다.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은 신안군에서도 가장 넓은 해수욕장이며, 경관이 아름다워 현재 글로벌 호텔 체인인 라마다 그룹에서 리조트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차후 라마다 리조트가 오픈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입니다. 


노을이 아름다운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 이제 점차 해가 기울기 시작합니다. 바다 저편에 해가 생각보다 빨리 내려옵니다.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다는 것입니다.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에는 다양한 게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게들의 색상, 크기, 모양이 달라 아이들이 게 잡이에 무척 재미있어 합니다.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은 주위에 오염이 될 만한 시설이 없어 천연자원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그 속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합니다. 

바닷속에서는 작은 물고기에서 부터 돔까지 큰 어족들이 있는데, 백길해수욕장에서 낚시하는 사람들은 없습니다. 

텐트를 가지고 쉬었가 가면서, 바비큐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대부분입니다. 아이들은 넓은 모래벌판에서 모래성을 쌓고 물놀이를 합니다. 편하게 자연과 동화되어 즐거움을 누리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무료로 오픈되어 있어, 연인과 가족 등 다양한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큰 텐트는 보기 어렵고 원터치와 같이 간편하고 작은 소형 사이즈의 텐트를 펴고 당일 치기나 1박 2일 일정으로 방문합니다.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은 항상 풍요로움을 넉넉하게 전해 줍니다. 아름다운 자연, 깨끗한 대기, 편안한 쉼터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그런 곳입니다. 

 

오늘은 노을이 아름다운 신안군 자은도 백길해수욕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링크로 연결해 놓았습니다. 세부적인 섬의 유래, 사진, 전경, 가볼만한곳 등이 있습니다. 

 

 

 

[신안군 가볼만한곳]천사의섬 '자은도 백길해수욕장' 생생 여행하기

오늘은 신안군 가볼만한곳으로 자은도 백길해수욕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섬 이름이 자은도, 과연 자은도는 어떤 유래가 있을까요? 많은 섬들과 유적지에는 나름대로의 역사와 유

socialcast.tistory.com

 

(전남 캠핑장 추천)신안군의 명사십리 '자은 백길해수욕장' 야영장(무료 캠핑장)

오늘은 전남 캠핑장 추천으로 신안군에 있는 무료 캠핑장에 대해 소개합니다. 신안군의 비경을 감상하고 고운 모래와 안전한 바다를 체험하면서 아이들, 가족들과 함께 편한 캠핑을 즐길 수 있�

socialcast.tistory.com

 

[신안군 가볼만한곳] 자은도 분계해수욕장과 백산리 여인송 숲 후기

전남 신안군 가볼만한 곳인 자은도 분계해수욕장과 백산리 여인송 숲 오늘은 전남 신안군 천사섬 중에 하나인 자은도 분계해수욕장과 백산리 여인송 숲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신안군의 자은도�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