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전라도 여행

(해남 가볼만한곳) 해남 우왕리 공룡 박물관 입장료와 멋진 공룡 모습들_전남여행지 강추!

by 대박리뷰 2020. 3. 27.
반응형

공룡박물관이 국내에도 여러 곳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해남 가볼만한 곳으로 해남 우왕리 공룡 박물관을 추천합니다.

1. 이곳은 공룡 박물관, 조류 생태관, 보호각, 야외전시장 등의 공간들이 있습니다.

2. 넓은 장소와 편리한 시설로 아이들이 즐기기에 정말 좋습니다.

3. 공룡들을 직접 보고 안전한 공간에서 뛰어놀며 여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입장료는 기존보다 약 1,000원 정도가 인상되어 어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며 단체는 할인됩니다.


입장료

어른 4,000원(19세 이상), 청소년 3,000원(13세~18세), 어린이 2,000원(5세~12세)

단체할인(20명 이상), 어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5,00원


관람시간은 종료 시간 1시간 전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관람시간: 오전 9시~오후 18시

주의할 점은 매주 월요일에 휴관합니다. 월요일에 가실 때는 반드시 전화를 해보시고 휴관 여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만약 그 멀리 갔는데, 휴관한다면,,, 단, 7월과 8월은 매일 개관합니다.


매표소에서 부터 박물관 입구까지 버스가 운영이 됩니다. 버스를 타고 가지 않아도 되는 거리이지만 어린이들과 함께 갈 때는 버스를 타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의 여러 공룡 박물관을 다녀보았지만, 이처럼 잘 만들어지니 곳은 드물며 칭찬이 절로 나옵니다. 우리나라의 기술이 대단합니다. 박물관의 입구는 아래의 사진처럼 공룡이 벽에서 튀어 나오는 모습입니다. 거대한 공룡이 벽을 뚫고 나오는 장면입니다. 

해남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세계에게 유일하게 발자국에서 별 모양의 대형 초식공룡 발자국을 볼 수 있으며, 모든 공룡이 실제 크기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실제 크기의 공룡모형들이 있으며, 이 공룡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함께 있습니다. 그리고 공룡이 섬세하게 제작되어 있어 어떤 것은 정말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4D 입체영상관 시간표 및 입장료

상영시간: 10:30, 11:30, 12:30, 14:30, 15:30, 16:30

프로그램명: 익룡들의 천국 해남 어드벤쳐


- 프로그램 상영시간은 약 10~ 15분이며, 영상관의 입장료는 박물관 입장료 외에 3,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 20명 이상 예약할 때는 단체로 인정되어 상영시간 외 수시 운영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정말 살아있나 신기하여 공룡을 만져봅니다. 

어린들과 이 많은 공룡을 함께 보면서 이곳저곳을 관찰하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곳에는 공룡뿐만 아니라 놀이시설도 잘 조성되어 있고, 전기 자전거를 대여하여 타볼 수 있습니다.

바로 앞이 바다이며, 실내 박물관 외에도 외부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아래 사진은 이곳의 공룡 마스코스 인형입니다.  

 

공룡 박물관 안에는 여러 가지 놀거리가 있는데, 공룡에게 먹이 주는 체험(?)도 했습니다. 

시조새가 벽에서 뛰어나와 놀래기도 합니다.

줄을 잡고 싶은데 키가 좀 모자라네요. 

 

공룡을 소재로 한 여러 인형들이 있고 아이들이 만져보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거대한 공룡의 뼈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 내에서 실제 움직이는 공룡의 모습이며, 이 공룡들은 소리를 내면서 전기적인, 기계적인 장치로 움직이게 됩니다.  

실내 공룡의 모습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남 가볼만한 곳으로 해남 공룡 박물관에 대한 입장료와 관람시간 그리고 멋진 공룡 모습을 소개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해남 가볼만한곳인 공룡 박물관의 외부에 전시되어 있는 공룡의 모습들 위주로 올려 보겠습니다!

 

 

[해남 가볼만한곳]해남 우항리 공룡 박물관과 티라노사우루스와 알로사우루스 차이점

오늘은 해남 가볼만한곳으로 공룡박물관을 소개합니다. 해남 우항리 공룡, 익룡, 새발자국 화석 산지에 조성된 공룡박물관에는 티라노사우루스, 타르보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루��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