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여행

업비트 두나무 나스닥 상장 회사 입장 및 관련주

by 대박리뷰 2021. 3. 30.
반응형

국내 언론사에 의하면, 업비트의 운영사인 두나무가 미국 나스닥 상장을 추진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쿠팡이 미국 증시에 100조원의 시가총액으로 상장되었으며, 코인베이스(미국의 1위 코인거래소) 또한 시가총액이 100조원에 달할 것이라는 예상으로 국내 시장보다는 미국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상장을 위해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는 외국계 증권사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있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주관사 선정이 완료되면 미국 나스닥에 상잘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도자료가 전해지면서 업비트 두나무 상장 관련주인 우리기술투자, 한화투자증권, 대성창투 등이 상한가 및 큰 폭으로 상승을 했습니다.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 상장 관련주, 대장주는 기존에 작성해 놓은 하기 자료를 참고하세요.

 

 

두나무 상장 관련주(업비트), 대장주 총정리(지분 구조 분석 등)

국내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업비트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대금 중에서 약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총 회원수가 300만명, 동시 접속자 30만명이며, 일 최대 거래액은 약 10조 원에

socialcast.tistory.com

두나무는 디지털 자산거래소인 '업비트'와 주식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 주식 통합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업비트는 국내 최대의 가상화폐 거래를 진행하고 있는 1위 업체입니다. 업비트의 하루 거대대금은 10조원 이상으로 거래로 인한 수익을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두나무는 보도자료를 통해 나스닥 상장 추진에 대해 검토 중이며, 아직 결정된 바는 없다고 했습니다.

두나무가 나스닥에 상장이 되는지, 아니면 국내에 상장이 될지는 아직 결정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최상의 이익을 위해 여러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두나무의 앞으로 행보를 지켜보면서 내용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업비트 두나무 나스닥 상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 내용은 필자의 사견으로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 IET) 상장 관련주 총정리

 

SK아이이테크놀로지(SK IET) 상장 관련주 총정리(주관사, 상장일정, 지분구조 등)

SK바이오사이언스는 상장하면서 공모가의 2배 가격으로 시초가를 형성한 뒤 상한가 직행하는 따상을 이루었습니다. 이로 인해 공모가인 6만 5,000원의 2배인 13만원으로 주가는 시작하여 바로 16만

socialcast.tistory.com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주관사, 상장일정, 지분구조 등)

LG화학에서 2차전지사업부가 2020년 12월 1일에 물적분할하여 LG에너지솔루션이 설립되었는데, LG에너지솔루션이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Electric Vehicle, Light Electric Vehicle, 에너

socialcast.tistory.com

카카오페이 상장 관련주, 지분구조, 일정 총정리

 

카카오페이 상장 관련주, 지분구조, 일정 총정리(10종목)

카카오페이는 빠른 시일 내에 한국거래소에 상장예비심사를 청구할 방침으로 알려져 있으며, 상장예비심사에 소요되는 기간이 45영업일입니다. 카카오페이는 상장 준비와 함께 카카오페이증권

socialcast.tistory.com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상장일, 증권사 등)

최근 국내에는 SK바이오사이언스가 상장되어 따상을 기록했으며, 쿠팡은 미국에 상장이 되어 시가총액 100조원을 초과하였습니다. 이렇게 올해는 공모주 상장에 대어급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카

socialc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